결재문서

민원 접수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접수 1. 조례위반 사항과 관련된 민원입니다. 2.에서 버스 세차 및 화장실을 계량기 없이 사용한다는 민원이 붙임과 같이 우편으로 접수되었습니다. 3. 이미 위와 관련된 사항은 현장 점검을 통해 수도 계량기가 정상으로 설치되었음을 확인했으며 이와 관련된 답변은 민원인의 주소가 불명확하여 답변서를 보낼 수 없어 일단 민원 접수 처리를 하고 이후 정확한 주소 및 민원인의 연락처가 확인되면 답변을 하고자 합니다. 붙임 : 민원사항 우편 2부. 끝. 주무관 김명석 요금관리팀장 이성식 요금과장 06/25 서기환 협조자 시행 요금과-13227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요금과(2층) (번동) / 전화 02-3146-3310 /전송 02-3146-3339 / kms77061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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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 접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13227 생산일자 2020-06-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명석 (02-3146-3310) 관리번호 D0000040244124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수도조례관리 > 수도조례위반단속및과태료청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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