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국민신문고 이첩] 민원 처리(코로나19여파로 인한 상하수도 감면 요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국민신문고 이첩] 민원 처리(코로나19여파로 인한 상하수도 감면 요청)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상수도 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의견의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최근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등 여러가지로 어려움 겪고 있는 상황에서 일부 다른 지방자치단체처럼 서울시도 수도요금 감면을 요청한다는 내용 잘 확인하였습니다. 서울시에서도 요즘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가정 및 자영업자 등 수도요금 감면의 필요성은 충분히 공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도요금 부과 및 징수는 지방자치단체별로 요금단가 및 감면제도 등이 달리 적용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서울시 수도요금 감면의 경우 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 상수도사업본부 요금제도과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댁내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조윤형 요금제도과장 김형규 요금관리부장 06/24 조두업 협조자 시행 요금제도과-6478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서울시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전화 3146-1188 /전송 3146-120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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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국민신문고 이첩] 민원 처리(코로나19여파로 인한 상하수도 감면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요금제도과
문서번호 요금제도과-6478 생산일자 2020-06-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윤형 (3146-1188) 관리번호 D000004023448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