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수도자재관리센터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재무과장) (경유) 제 목 2020년도 수도계량기 보관용 플라스틱 박스 구매 계약의뢰 1. 수도자재관리센터-9968(2020.05.28)호와 관련입니다. 2. 수도계량기 및 부속자재 보관, 사업소 불출시 사용하는 수도계량기 보관용 플라스틱 박스를 다음과 같이 계약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2020년 수도계량기 보관용 플라스틱 박스 구매 나. 소요예산 : 다. 구매방법 : 제한경쟁입찰(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간)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간 제한경쟁 라. 구매수량 : 6,000개(540×730×150mm) 마.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G2B분류번호 2411240403(플라스틱상자)]로 입찰공고일 현재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중소기업자로 같은법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 2411240403(플라스틱상자)]를 소지한 업체 바. 계약기한 : 계약일로부터 60일 사. 납품방법 : 분할납품 가능 아. 하자보증기간 : 납품검사일로부터 2년. 자. 납품장소 : 수도자재관리센터 지정장소 차. 예산과목 및 사업명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배급수비, 수선유지교체비, 수선유지비, 수도계량기교체(33203) 붙 임 1. 방침서(구매계획서) 1부. 2. 규격서 1부. 3. 계약심사결과 통보서 1부. 4. 산출기초 조사서 1부. 5. 구매 규격 사전공개 실시 1부. 6.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무단가 내역서 1부. 9. 녹색제품 구매가능 검토서 1부. 끝. ▣ 추산필 / 추산번호 15867 / 2020.6.18. / 최현실. 수도자재관리센터소장 주무관 김준오 주무관 최현실 계량기관리팀장 윤석훈 소장 06/19 정임근 협조자 행정관리팀장 김미애 환경교육팀장 박성제 계약1팀장 代신충수 시행 수도자재관리센터-11932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941 /전송 / zakurello@seoul.go.kr / 부분공개(5)
20635048
20210928185449
본청
수도자재관리센터-11932
D00000402054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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