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계측관리과장) (경유) 제목 교체장애수전 원인별 해결방안 및 '21년 예산편성 자료 제출 1. 계측관리과-5368(2020.6.15.)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 교체장애수전과 관련 원인별 해결방안 및 ‘21년 예산편성(안)을 다음과 같이 제출합니다. 가. 원인별 해결방안 장애사유 해결방안(주요내용) ? 노후관 ? 숙련된 기술을 보유한 계량기 교체전문관이 방문하여 누수가 발생하지 않게 교체 완료 ? 교체가 불가한 경우 옥내급수관개량공사비 지원내용을 홍보하여 수요가에서 노후관을 교체하도록 안내 ② 빈 집 ? 공가세대 2~3회 방문하여 교체 ? 공휴일 계획을 세워 방문하여 교체 ③ 매 몰 ? 어려운 공간에서 작업할 수 있는 교체용공구 및 장비를 확보하여 교체 ? 콘크리트 타설 등 현장 처리 불가 시에는 수요가에서 처리하도록 협조 및 공사부서에 공사요청 ? 심도장애 및 밸브고장 ? 숙련된 기술력을 보유한 직원이 계량기 교체 하거나 공사부서에 공사요청 ? 교체거부 및 지장물 ? 수요가를 만나 교체해야 하는 당위성을 설명하여 수요가 설득 후 교체 ? 지장물이 있는 경우 수요가와 함께 지장물 이동 후 교체 나. ‘21년 사업비 집행에 관한 필요 예산(안) : 60,000천원(약40건). 끝. 북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김동건 현장민원과장 06/24 고채현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10456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번동) 북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 전화 02-3146-2910 /전송 02-3146-2929 / dgeonk@seoul.go.kr / 부분공개(5)
20632150
20210928185743
본청
현장민원과-10456
D00000402368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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