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여의도제1주차장 출차가어려워 민원 제기]..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120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0200606804955)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여의도한강공원 1주차장을 이용하시면서 출차대기로 인해 불편을 드렸던 점에 대하여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여의도한강공원 주차장은 입출을 통해 우리 본부에서 사용수익허가를 받은 ㈜하이파킹(02-747-5645)에서 운영하고 있는 시설로서 한강공원 주차장의 이용 특성상 같은 시간대에 많은 차량들이 한정된 출구라인으로 동시에 출차하는 경우가 많아 부득이 출차대기시간이 길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만 여의도1주차장의 경우 3곳의 출구라인을 운영하기 때문에 다른 한강공원에 비해 출차여건이 좋은 것으로 판단하고 있었음에도 긴시간 출차를 하지 못한 상황이 발생한데 대해 근본적 원인을 파악하여 운영사업자에 방안을 강구하고 시정조치토록 하겠습니다. 또한 성수기 주말에는 신속한 요금결제 지원 및 주차질서 인력을 추가 배치하여 출차를 지원하도록 하는 등 출차 대기시간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말씀을 드리오니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강공원 주차장 이용 관련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한강사업본부 공원시설과(조미연 주무관☎02-3780-0841)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무관 조미연 공원시설과장 06/11 최연호 협조자 시행 공원시설과-1978 ( ) 접수 ( ) 우 04770 서울특별시 성동구 강변북로 257 (성수동1가) / 전화 02-3780-0841 /전송 02-3780-0841 / / 부분공개(6)
20555437
20210928192658
본청
공원시설과-1978
D000004014595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