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한강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여의도주차장 출차지연] 안녕하십니까? 우선 한강공원 주차장 이용 중 출차지연으로 불편을 겪으신데 대해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최근 한공공원에서 주말 대형 이벤트 집중 개최와 가족단위 나들이객 증가 등으로 주차장 이용이 증가하고 특정시간대에 출차 차량이 집중되면서 주차관제시스템 에러 발생 등으로 인한 요금정산시간이 증가하여 출차가 지연 사례가 많았습니다. 이에 6월12일부터 앱을 활용한 요금사전결제 방법 도입하고, 사전정산을 완료한 차량은 전용출차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요금정산기도 무인정산기로 교체하였고, 요금 정산시간 단축과 출차속도가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문제점을 보완해 나가는 등 시민 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한강주차장 이용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한강사업본부 공원기획과(조미연 주무관, 02-3780-0841)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조미연 공원기획과장 06/22 윤병헌 협조자 시행 공원기획과-252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3288 /전송 02-2133-1031 / / 부분공개(6)
12435433
20211012223301
본청
공원기획과-2520
D000003049490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