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35호의 2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서울역사박물관 총무과 (신문로2가) 전화: 02-724-0120 전송: 02-724-0241 총무과 : : 담당자 : 강경숙 lilykks@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주무관 총무과장 등록번호 : 총무과-5770 강경숙 김영제 06/10 김춘섭 시행일자 : 부분공개(6) 제 목 : (총무)공간 신설에 따른 소회의실 물품구입비 지급2 협조 역사박물관 공간 재배치 계획에 따라 신설된 소회의실 물품을 구매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건 명 : 소회의실 물품구입비 지급⑵ 2. 지급금액 : 금1,865,600원(금일백팔십육만오천육백원) 3. 구매내역 : 회의용 의자 등 물품구매 4. 채 주 : 5. 지급방법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후 채주 계좌에 입금 조치 6. 예산과목 : 서울역사박물관 총무과, 행정운영경비,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임 1. 서울역사박물관 공용 공간 재배치 계획 1부. 2. 물품검수조서 및 산출기초조사서 각 1부. 3. 전자세금계산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각 1부(별도첨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팀 장 분임재무관 2020. 6. . 일상경비출납원 회계 제목 : (총무)공간 신설에 따른 소회의실 물품구입비 지급2 지 급 발 의 인 금1,865,600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일백팔십육만오천육백원)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2020. 6.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2020. 6.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2020. 6.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전자세금계산서 1부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20540358
20210928193219
본청
총무과-5770
D000004013775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