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총무)공간 신설에 따른 소회의실 물품구입비 지급4 역사박물관 공간 재배치 계획에 따라 신설된 소회의실 물품을 구매하고, 그 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1. 건 명 : 소회의실 물품구입비 지급⑷ 2. 지급금액 : 금66,000원(금육만육천원) 3. 구매내역 : 회의실 재실표지판 4. 채 주 : 5. 지급방법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후 채주 계좌에 입금 조치 6. 예산과목 : 서울역사박물관 총무과, 행정운영경비(서울역사박물관 총무과), 기본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임 1. 물품검수조서 및 산출기초조사서 각 1부. 2. 전자세금계산서 1부. 3.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각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강경숙 주무관 김영제 총무과장 06/26 김춘섭 협조자 시행 총무과-6288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서울역사박물관 총무과 (신문로2가) / http://www.museum.seoul.kr 전화 02-724-0120 /전송 02-724-0241 / lilykks@seoul.go.kr / 부분공개(6)
20653142
20210928185228
본청
총무과-6288
D000004025219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