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수도자재관리센터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0년도 플라스틱 파렛트 구매 1. 수도자재관리센터-9968(2020.5.28)호와 관련입니다. 2. 수도계량기 및 부속자재 보관박스 적치, 사업소 불출등에 사용하는 플라스틱 파렛트를 구매하여 안전 사고 예방 및 수도계량기 보관에 만전을 기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2020년 플라스틱 파렛트 구매 나. 소요예산 : 다. 구매방법 : 제한경쟁입찰(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간)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간 제한경쟁 라. 납품방법 : 분할납품 가능 마. 구매수량 : 600개 (1,100×740×140mm) 바.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G2B분류번호 2411270201(플라스틱팰릿)]로 입찰공고일 현재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중소기업자로 같은법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번호 2411270201(플라스틱팰릿)]를 소지한 업체 사. 계약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아. 하자보증기간 : 납품검사일로부터 2년. 자. 납품장소 : 수도자재관리센터 지정장소 차. 예산과목 및 사업명 :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배급수비, 수선유지교체비, 수선유지비, 수도계량기교체(33203) 붙 임 1) 방침서(구매계획서) 1부. 2) 규격서 1부. 3) 계약심사결과 통보서 1부. 4) 산출기초 조사서 1부. 5) 녹색제품 구매가능 검토서 1부. 6)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무단가 내역서 1부. 끝. ▣ 추산필 / 추산번호 15032 / 2020.6.9. / 최현실. 주무관 김준오 주무관 최현실 계량기관리팀장 윤석훈 소장 06/09 정임근 협조자 주무관 진용학 행정관리팀장 김미애 시행 수도자재관리센터-11036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941 /전송 / zakurello@seoul.go.kr / 부분공개(5)
20528041
20210928193443
본청
수도자재관리센터-11036
D000004013229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