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열린 민원실 관련내용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열린 민원실 관련내용 님 안녕하세요 우리 시정에 관심을 갖고 의견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께서 “열린민원실을 방문했는데 응대하는 공무원들이 개념이 없고, 나라 걱정에 잠도 안오는데 공무원들이 사명감이나 자부심이 없는 것 같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이와 관련 아래와 같이 회신합니다. 께서 관악구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계시는 것에 대해 격려를 드립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하여 나라 안팎으로 어려운 시기에 나라사랑을 위해 서로 돕고 격려하며 잘 극복해 나가자는 말씀에 공감합니다. 열린민원실을 방문하셨을 때 께서 공무원들이 사명감이나 자긍심이 없는 것처럼 느끼셨다면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속에서도 열린민원실 직원들은 최선을 다하여 민원인을 응대하고 있으나, 응대가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는 직원교육을 통해 향후 친절히 응대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의견 주심에 감사를 드리고,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이때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가내에 두루평안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최현국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6/04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345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4 /전송 02)2133-0829 / chg4796@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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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린 민원실 관련내용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3452 생산일자 2020-06-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최현국 (02)2133-6464) 관리번호 D000004010214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