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시설과-2181 결재일자 2020.5.28.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시설과장 시설관리부장 오충환 代강정구 05/28 신용철 협조 시설관리팀장 강정구 주무관 문강수 물품 구매 납품기한 변경 검토 보고 2020. 5. 시설관리부 (시설과) 물품 구매 납품기한 변경 검토 보고 코로나-19로 인해 열화상카메라 물품 구매건에 대한 납품기한 변경(연기)검토 결과를 보고합니다. Ⅰ 물품 구매 개요 ○ 건 명 : 열화상카메라 물품 구매(1대) ○ 납품업체 : 씨앤엘 ○ 계약금액 : 금19,265,910원(금일천구백이십육만오천구백십원) ○ 계 약 일 : 2020.3.30 Ⅱ 납품기한 변경 검토 ○ 납기연장 요청서 검토결과 - 코로나-19 관련 전 세계적 수요 급증에 따른 수급 지체 사유로 판단돼 납품기한 1개월 연장코자 함 ○ 변경기간 당초 ? 변경 ‘20.3.30~’20.5.29 ‘20.3.30~’20.6.29 ○ 지체상금 부과 여부 : 미부과 재무과-7508(‘20.2.13)호「코로나19 대응 관련 계약업무 운영 요령」(계약기간연장) 코로나19로 인해 부품·재료 수급 지연시 계약기간 연장, 지연배상금 제외 Ⅲ 조치사항 ○ 물품구매 납품기한 변경(연기) 재무회계과 제출 ○ 기전설비 점검 차질 없음(보유중인 열화상카메라 활용) 붙 임 : 1. (계약자)납품기한 연장 요청서 1부 2. 변경계약 합의각서 1부. 끝.
20456046
20210928202842
본청
시설과-2181
D000004005099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