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북부수도사업소 수신자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 목 조달구매 물품 납품기한 변경 계약의뢰(패널 조달구매) 1. 급수운영과-14126(2021.8.23)호 및 행정지원과-14928(2021.8.24)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에서 구매의뢰하여 계약한 조달 공급 물품이 배수지 항내 단면보수공사가 지연되어 아래와 같이 납품기한 변경계약 의뢰 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품 명 : 저수탱크 나. 구매대상 : 다. 계약번호 : 라. 납품기한 구 분 납품기한 비 고 당 초 2021/10/30 변 경 2022/02/28 마. 예산과목 : 상수도사업비용,영업비용,배급수비,수선유지교체비(수선유지비)-22208 붙임: 1.물품계약체결 1부. 2.분할납품요구 및 통지(기한변경) 1부. 끝. 급수운영과장 급수관리팀장 최용진 급수운영과장 10/06 代이문성 협조자 주무관 박상권 시행 급수운영과-16482 ( ) 접수 ( ) 우 01137 강북구 한천로 935 / 전화 02-3146-3370 /전송 02-3146-3389 / / 부분공개(7)
23845389
20211008060507
본청
급수운영과-16482
D000004372725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