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상품권 부정거래 발생 운영 개선 요구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상품권 부정거래 발생 운영 개선 요구 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제로페이와 서울사랑상품권에 대한 관심에 감사를 드리면서, 시민님께서 건의해 주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통칭)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특별시 서울사랑상품권 발행 및 운영에 관한 조례”에 따라 각 자치구별로 발행하고 있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은 편의점을 포함한 발행 자치구 관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하나, 대형마트, 백화점 등 대규모점포와 유흥, 사치업종에서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다만, 서울시는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사업취지를 고려하여 행정안전부 등 관계 기관과 함께 관련 사항에 대한 모니터링 및 조치방안 등 적절한 대안을 조속히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소중한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제로페이담당관(02-2133-5147)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님의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정항교 제로페이지원팀장 이준봉 제로페이담당관 05/21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145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본청 1층 / 전화 02-2133-7451 /전송 02-2133-0839 / floyd724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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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상품권 부정거래 발생 운영 개선 요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제로페이담당관
문서번호 제로페이담당관-1454 생산일자 2020-05-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항교 (02-2133-7451) 관리번호 D000003999563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