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상품권 차별거래 점포 신고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제로페이와 서울사랑상품권에 대한 관심에 감사를 드리면서,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제보해주신 내용에 대하여 점포운영담당자에게 확인결과 서울사랑상품권을 15%할인판매 당시 잘못된 판단으로 안내 문자를 보냈던 것은 사실이나, 현재는 차별거래를 하지 않고 있고 앞으로도 하지 않을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서울시에서는 빠른시일 내 “차별거래 및 부정유통 신고센터”를 설치하여 단속을 실시하고 차별거래 적발시 관련 법령에 따라 강력 대응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제로페이담당관(02-2133-5147)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정항교 제로페이지원팀장 이준봉 제로페이담당관 05/15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127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본청 1층 / 전화 02-2133-7451 /전송 02-2133-0839 / floyd7243@seoul.go.kr / 부분공개(6)
20391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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