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상품권 차별거래 점포 점검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상품권 차별거래 점포 점검요청 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제로페이와 서울사랑상품권에 대한 관심에 감사를 드리면서,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제보해주신 내용대로 긴급재난지원금 등을 사용할 경우 일부 점포에서 결제를 거부하거나 수수료 명목으로 물건 값보다 웃돈을 요구하는 사례가 있음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서울시에서도 조속히 “차별거래 및 부정유통 신고센터”를 설치하여 단속을 실시하고 차별거래 적발 시 관련 법령에 따라 강력 대응할 계획임을 알려드리며, 제보해 주신 내용으로 단속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제로페이담당관(02-2133-5147)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리며,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님의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정항교 제로페이지원팀장 이준봉 제로페이담당관 05/15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129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본청 1층 / 전화 02-2133-7451 /전송 02-2133-0839 / floyd724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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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상품권 차별거래 점포 점검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제로페이담당관
문서번호 제로페이담당관-1294 생산일자 2020-05-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항교 (02-2133-7451) 관리번호 D000003996016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