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2020년 스마트 불편신고 기능개선 사업 계약체결 의뢰 1. 공간정보당당관-5472호(2020.4.24.) 및 재무공고 제2020-1376호와 관련입니다. 2.「2020년 스마트 불편신고 기능개선」입찰공고 결과 2차례 유찰되어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을 의뢰합니다. 가. 사 업 명 : 2020년 스마트 불편신고 기능개선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5개월 자. 예산과목 : 도시기반시스템 고도화, 공간정보서비스, 스마트 불편신고 운영, 사무관리비(100-201-01)/전산개발비(100-207-02) 붙임 1. 2020년 스마트 불편신고 기능개선 용역 입찰(재공고) 결과 보고 1부. 2. 입찰결과 (2회 유찰) 통보 1부. 3.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결과 의결서 1부. 4.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5. 과업지시서 1부. 6. 산출내역서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8.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9.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10. 2020년 스마트 불편신고 기능개선 계획 1부. 끝. 공간정보담당관 주무관 김정희 지도서비스팀장 이복수 공간정보담당관 05/13 최영창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代정재현 계약2팀장 이정렬 시행 공간정보담당관-612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3층 / 전화 2133-2857 /전송 2133-1073 / junghee@seoul.go.kr / 부분공개(5)
20355666
20210928210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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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0000399378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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