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2020~2021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 계약체결 의뢰 1. 공간정보당당관-13881호(2019.12.04.) 및 재무공고 제2019-3068호와 관련입니다. 2.「2020~2021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입찰공고 결과 2차례 유찰되어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을 의뢰합니다. 가. 사 업 명 : 2020~2021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 나. 사업기간 : 2020.1.1.~2021.12.31.(2년, 장기계약) 라.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적격심사) 1) 일 시 : 2019. 12. 20(금) 13:00~14:20 2) 장 소 :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3층 스마트정보지원센터 3) 평가위원 : 8명 4) 제안업체 : 1개업체 자. 예산과목 : 도시기반시스템 고도화, 공간정보서비스, 스마트 불편신고 운영, 공공운영비(100-201-02) 붙임 1. 2020∼2021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 입찰(재공고) 결과 보고 1부. 2. 입찰결과 (2회 유찰) 통보 1부. 3.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결과 의결서 1부. 4.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5. 과업지시서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2020∼2021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 시행계획 1부. 9. 제안업체 가격제안서 1부. 끝. 공간정보담당관 주무관 김정희 지도서비스팀장 이복수 공간정보담당관 12/24 최영창 협조자 시행 공간정보담당관-1476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3층 / 전화 2133-2857 /전송 2133-1073 / junghee@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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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022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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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정보담당관-14765
D00000389894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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