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버스기사님 불친절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버스기사님 불친절 안녕하십니까? 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 에 대한 처리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님의 민원내용은 "" 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님의 민원에 대해 처리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말씀하신 에 대해서는 해당 운수회사로 통보하고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운전자는 친절 응대하도록 지도교육을 요청하였습니다. 나. 이에 해당 운수사에서는 “민원내용에 대해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라고 알려 왔습니다. 또한 "친절응대와 관련해서 운전자 교육을 하고 있지만 이렇게 불편을 끼치는 경우가 발생한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리며, 다른 운전자 교육도 실시하겠다." 고 답변을 주었습니다. 다. 아울러 우리 시에서는 해당 노선에 대해 현장 운행실태를 점검하여 교통법규 미준수, 불친절 등 부적절한 운행사항 적발시 운수사 평가에 반영하여 불이익 조치할 계획입니다. 님의 질문에 만족스런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정주성 운행관리팀장 엄기숙 버스정책과장 05/06 지우선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13382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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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버스기사님 불친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버스정책과
문서번호 버스정책과-13382 생산일자 2020-05-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주성 관리번호 D000003988918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