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버스기사 욕설 및 불친절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 에 대한 처리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 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처리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말씀하신 사항을 해당 회사에 통보하여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당일 운전자의 언행에 대해 지도교육을 요청하였습니다. 나. 이에 해당운수사에서는 “민원내용에 대해서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라고 알려 왔습니다. 또한 "와 관련해서 운전자교육을 하고 있지만 이렇게 불편을 끼치는 경우가 발생한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리며, 다른 운전자교육도 실시하겠다." 고 답변을 주었습니다. 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시에서는 해당 업체에 재발 방지교육을 시켰고, 추후 동일 민원이 재발하지 않도록 요청하였습니다. 아울러 시내버스 안전운행 등 운행질서를 확립하고 시민에 대한 서비스를 높이기 위해 불친절, 부적절 운행시 운수회사 평가 등에 반영하여 불편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을 겪으시게 한 데 대해 다시 한 번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시민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정주성 버스안전서비스팀장 오부자 버스정책과장 11/29 노병춘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36783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24804344
20211201073749
본청
버스정책과-36783
D00000441699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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