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법정·응답소 민원처리 중간점검을 위한 자료제출 요청(법정민원)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법정·응답소 민원처리 중간점검을 위한 자료제출 요청(법정민원) 1. 2020년 법정·응답소 민원처리 평가계획(시민봉사담당관-5228, 2020.2.28.) 관련입니다. 2. 2020년 법정·응답소 민원처리에 대한 중간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 하고자 하오니, 각 자치구에서는 붙임 매뉴얼을 참조하시어 법정민원처리 항목에 대한 자료를 추출하여 2020. 4. 29.(목)까지 시민봉사담당관실로 기한지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응답소민원처리 항목에 대한 자료는 시민봉사담당관실에서 일괄 추출 예정임 < 2020년 법정·응답소 민원처리 중간점검 > <법정민원 처리 항목> ○ 대상민원: 법정처리기한 1일 이상 민원 - 2019. 10. 1. ∼ 2020. 3. 31.까지 처리된 민원 ○ 점검방법: 서면점검 - 새올행정시스템을 통한 자료추출(붙임 매뉴얼 참조) ○ 점검지표: 처리기간 준수율(60), 처리기간 단축률(40) <응답소민원 처리 항목> ○ 대상민원: 현장민원, 고충민원은 제외 - 2019. 10. 1. ∼ 2020. 3. 31..까지 응답소 분배 접수 처리된 민원 ○ 점검방법: 서면점검 - 응답소 시스템 자료 추출 ○ 점검지표: 신속성(50), 민원처리 실적(10), 만족도(40) 3개 지표 붙임 : 새올행정시스템 자료 추출 매뉴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4/21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008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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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법정·응답소 민원처리 중간점검을 위한 자료제출 요청(법정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0087 생산일자 2020-04-2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나리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3979768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