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한강 명소마케팅 디지털 홍보 용역 제안서 평가계획

문서번호 문화홍보과-925 결재일자 2020.4.13.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문화홍보과장 총무부장 강우원 김홍식 04/13 代이상이 협조 2020년 한강 명소마케팅 디지털 홍보 용역 제안서 평가계획 2020. 4 총무부 (문화홍보과) 목 차 1. 사업현황 1 2. 제안서 접수현황 2 3.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및 개최 3 4. 평가 기준 및 방법 등 4 5. 소요예산 및 행정사항 5 ※ 붙임 : 제안서 평가기준 및 관련서식 2020년 한강 명소마케팅 디지털 홍보 용 역 제 안 서 평 가 계 획 각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개최하여 효과적인「2020년 한강 명소마케팅 디지털 홍보」의 추진을 위한 적격 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자 함 1 사업현황 ??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20년 한강 명소마케팅 디지털 홍보 용역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2월 31일까지(사후 결과보고기간 포함) ○ 계약방법 : 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호),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 사업내용 : 한강 명소마케팅 및 주요사업의 디지털 홍보 활성화를 통한 인지도 제고 ?? 대행사 공모 추진절차 모집공고 → 사업제안서 접수 →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협 상 → 계약체결 2 제안서 접수현황 ?? 접수일시 : '20. 4. 7.(화), 10:00 ~ 17:00 ?? 접수장소 : 한강사업본부 총무부 문화홍보과 (직접제출) ※ 입찰참가등록 : 나라장터 전자입찰 (재무국 재무과) ?? 접수현황 : 7개 업체 연번 업 체 명 대표자 제출자(직위) 연락처 1 2 3 4 5 6 7 3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및 개최 ?? ?? ?? 평가위원회 구성 ○ 평가위원 예비명단 작성 - 서울시 제안서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규칙」제2조에 의거하여,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추천받고 평가위원(후보자) 등록 신청서를 접수받아 이를 심사?선정하여 21인의 예비명부 작성 ○ 평가위원 추첨 - 투찰업체 대표자(또는 대리인)가 제안서 제출 시에 평가위원의 고유번호를 추첨하여 다빈도 순으로 결정된 위원을 평가위원으로 위촉 ? 예비명단은 밀봉(보안)된 상태로 고유번호 추첨 ? 다빈도수가 동일한 위원들의 경우에는 고령자순에 의함 ? 불참자를 예상하여 평가위원회 구성인원 정수의 20%(1명) 추가지정 가능 ○ 평가위원 구성 : 위원장 포함하여 7인 (위원장은 호선 선출) 연번 성 명 소속 및 직책 비 고 (추첨회수 및 생년) 1 2 3 4 5 6 7 4 평가 기준 및 방법 등 ?? 정성적 평가 기준(안) : 총 60점 ※ 평가위원 평가항목 ○ 전략수립 (10점) ○ 실현가능성 (10점) ○ 과업수행능력 (10점) ○ 예산계획 및 효과측정 (10점) ○ 사업관리능력 업무협조 등 (10점) ○ 이벤트·프로모션 능력 (10점) ※ 종합평가점수 : 기술능력평가(정량적 평가 20+정성적 평가 60) 80점 + 가격평가 20점 ?? 평가방법 ○ 진행방법 : 참가업체의 제안설명 발표 및 평가위원 질의응답 - 평가일 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대리인이 필히 참석 - 발표순서 : 참가업체가 평가위원회 60분 전 순서를 추첨하여 결정 - 제안설명 발표시간 : 업체당 15분 이내(질의응답시간 포함) ○ 평가내용 : 제안서를 토대로 사업계획의 제반사항을 종합적으로 검토 - 평가기준(평가표)에 의해 점수제로 평가 - 회의 진행방법 등은 위원회 결정으로 조정 가능 ○ 평가결과 : 협상적격자 선정 및 우선협상대상자 순위 발표 후 의결 - 사업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 평가위원회 진행순서 ※ 세부시간은 변경 가능 연번 진행사항 시 간 진행자 비 고 1 위원 참석여부 확인 14:55~15:00 담당자 대회의실 2 참석자 소개 / 위원장 선출 심의안건 및 평가기준 설명 / 15:00~15:05 문화홍보과장 〃 3 평가방법 등 토의 15:05~15:10 위원장 〃 4 제안설명 및 질의응답(7개 업체) 15:10~17:10 〃 15분 발표 (질의?응답 포함) 5 평가표 집계 17:10~17:25 〃 〃 6 우선협상대상자 순위 발표 (1~2순위) 17:25~17:30 〃 〃 7 평가위원회 종료 선포 17:30 5 소요예산 및 협조사항 ?? - 근거 : 서울시 예산안편성기준 “위원회 참석수당” ○ 예산과목 : 한강공원 시민이용 홍보, 사무관리비, 한강공원 디지털 홍보 ○ 지급방법 : 평가위원 수당은 개인별 지정계좌에 입금 조치 ?? 협조사항 ○ 총 무 과 : 평가위원 수당지출 위한 기본경비 사용 협조 ○ 기획예산과 : 평가수당 예산 사용 및 배정 협조 ?? 붙임 : 1. 제안서 평가기준 및 세부배점 (관련서식 따로붙임) ① 서식1. 정성적 평가표(위원별) ② 서식2. 정성적 평가점수 집계표(업체별) ③ 서식3. 정성적 평가점수 집계표(종합) ④ 서식4. 입찰가격 평가점수 집계표 ⑤ 서식5. 제안서 종합평가서 ⑥ 서식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결과 의결사항 ⑦ 서식7. 보안각서 <붙임> 「2020년 한강 명소마케팅 디지털 홍보」용역 제안서 평가기준 및 세부배점 구 분 심사항목 및 비율 평 가 사 항 세 부 내 용 기 술 능 력 평 가 (80%) 객관적 지표 (20%) 1. 기본적 사업능력 (20%) (1) 제안사 경영상태 (3점) ㅇ 신용평가등급확인서로 평가 (2) 전문인력 보유 (6점) ㅇ 참여인력의 유사 경력 (3) 유사사업 추진실적 (6점) ㅇ 최근10년간 추진실적 (4) 총괄책임자 추진실적 (5점) ㅇ 총괄책임자의 최근 10년간 사업수행실적 (5) 가산점 ㅇ 가산점 부여기준표에 의함 (배점한도인 20점을 초과할 수 없음) 주관적 평가 (60%) 2. 홍보기획 추진능력 (50%) (1) 전략수립 (10%) ㅇ 추진목표 및 추진계획 적정성 ㅇ 기획의 독창성, 차별성 ㅇ 기획의 구성, 내용의 충실성 (2) 실현가능성 (10%) ㅇ 홍보 규모의 적정성 ㅇ 홍보의 실현가능성 (3) 과업수행능력 (10%) ㅇ 매체전략의 적정성 ㅇ 디지털 홍보 전략 및 실행 계획의 우수성 ㅇ 단위사업별 연계성 (4) 예산계획 및 효과측정 (10%) ㅇ 예산 계획 수립의 적정성 ㅇ 과업별 효과측정 방안의 적정성 (5) 사업관리능력 업무협조 등 (10%) ㅇ 과업 관리 효율성 ㅇ 사업추진체계 및 업무분장의 적정성 ㅇ 투입인력 적정성 3. 마케팅 능력 (10%) (1) 이벤트·프로모션 능력 (10%) ㅇ 바이럴 마케팅 아이디어의 창의성 및 우수성 ㅇ 홍보방안의 적정성, 기대효과 가격평가 (20%) 4. 평점산식에 의한 평가(20%) - ※ 평점산식 5-9참조 <서식 1> 정성적 평가표(위원별) 평가 항목 평가요소 배점 업체별 점수 평가 사유 (총평) A B C D E F G 전략수립 ㅇ 추진목표 및 추진계획 적정성 ㅇ 기획의 독창성, 차별성 ㅇ 기획의 구성, 내용의 충실성 10 (최저6점) 실현가능성 ㅇ 홍보 규모의 적정성 ㅇ 홍보의 실현가능성 10 (최저6점) 과업수행능력 ㅇ 매체전략의 적정성 ㅇ 디지털 홍보 전략 및 실행 계획의 우수성 ㅇ 단위사업별 연계성 10 (최저6점) 예산계획 및 효과측정 ㅇ 예산 계획 수립의 적정성 ㅇ 과업별 효과측정 방안의 적정성 10 (최저6점) 사업관리능력· 업무협조 등 ㅇ 과업 관리 효율성 ㅇ 사업추진체계 및 업무분장의 적정성 ㅇ 투입인력 적정성 10 (최저6점) 이벤트? 프로모션 능력 ㅇ 바이럴 마케팅 아이디어의 창의성 및 우수성 ㅇ 홍보방안의 적정성, 기대효과 10 (최저6점) 계 60 2020. 4. 16. 평가위원 (서명) <서식 2> 정성적 평가점수 집계표(업체별) □ 업체구분 : A / B / C / D / E / F / G 구 분 배점 위 원 별 점 수 조 정 평균 점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최고 최저 전략수립 10 실현가능성 10 과업수행능력 10 예산계획 및 효과측정 10 사업관리능력· 업무협조 등 10 이벤트? 프로모션 능력 10 계 60 ※ 평균점수 : 평가항목별로 최고 및 최저점수를 준 위원의 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평가위원수-2)로 나눈값 2020. 4. 16. 평가위원장 (서명) <서식 3> 정성적 평가점수 집계표(종합) 평가 항목 평가요소 배점 업체별 점수 A B C D E F G 전략수립 사업에 대한 이해도 기획의 독창성?차별성 20 실현가능성 프로그램 규모의 적정성 프로그램의 실현가능성 10 과업수행능력 세부 프로그램의 구성과 수준 실행계획의 완성도와 체계성 10 예산계획 및 효과측정 축제 안전 및 우천시 대책 축제 안전운영방안?인력배치 10 사업관리능력· 업무협조 등 예산구성의 적정성 계획과 예산의 연계성 10 이벤트? 프로모션 능력 홍보 매체 보유/활용 현황/가능성 국내외 홍보계획(언론, 홍보물) 홍보방안의 적정성, 기대효과 10 계 70 2020. 4. 16. 평가위원장 (서명) <서식 4> 입찰가격 평가점수 집계표 업 체 명 입 찰 가 격 평 정 점 비 고 A B C D E F G 2020. 4. 16. 검토자 : 담당자 (서명) 확인자 : 평가위원장 (서명) <서식 5> 제안서 종합 평가서 업체명(발표순) 구 분 A B C D E F G 기술능력 평가점수 (80점) 정량적 평가 (20) 정성적 평가 (60) 소 계 입찰가격 평가점수 (20점) 합 계 순 위 2020. 4. 16. 평가위원회 위원장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서식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결과 의결사항 서울특별시「2020년 한강 명소마케팅 디지털 홍보」용역 사업의 협상대상자 선정을 위한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결과, 아래와 같이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함 ○ 협상적격자 : 업체 외 개 업체 ○ 협 상 순 위 - 우선협상대상자(1위 업체) : - 2위 업체 : 2020. 4. 16. 평가위원회 위원장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위 원 (서명) <서식 7> 제안서 평가위원 보안각서 ○ 사 업 명 : 2020년 한강 명소마케팅 디지털 홍보 용역 제안서 평가 ○ 발주기관 :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 문화홍보과 본인은 위 협상에 의한 계약의 제안서평가위원회(평가위원)으로 위촉 받아 평가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아래사항을 준수하고 관계 절차에 따라 위원의 양심과 도리로 공정하게 수행할 것을 서약하며 이에 각서를 제출합니다. 1. 당해 평가업무 수행과정에서 습득한 평가위원(예비명단을 포함) 정보 등 제반내용을 외부에 누설하지 않겠습니다. 2.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이해관계자에게 어떤 부당한 요구를 하거나 금품?향응 등을 제공받지 않겠습니다. 3. 평가위원으로 수락한 시점부터 평가가 완료될 때까지 입찰참여 업체의 관계자와는 어떠한 경우에도 직?간접적으로 개별 접촉하지 않겠습니다. 4. 위 내용을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어떠한 처벌이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0. 4. 16. 평가위원 : (서명) 서울특별시 한강사업본부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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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한강 명소마케팅 디지털 홍보 용역 제안서 평가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한강사업본부 총무부 문화홍보과
문서번호 문화홍보과-925 생산일자 2020-04-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우원 (02-3780-0760) 관리번호 D0000039747548
분류정보 문화관광 > 문화사업관리 > 문화사업수행 > 한강문화사업추진 > 한강홍보계획수립및시행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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