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미통화이관시]○민원내용: [제로페이 관련 민원]신고인은 ... 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제로페이 가맹점으로 등록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한편으로 결제 절차 등에 대해 제대로 된 안내를 받으시지 못하여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대해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제로페이는 소비자와 가맹점주 간 계좌이체 방식의 모바일간편결제플랫폼으로써 소비자가 앱을 통해 가맹점의 QR을 인식하여 금액을 입력하고 결제를 하면 영업일 기준 2일 뒤에 가맹점주께서 가맹신청 시 입력하신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아울러 가맹점주님께서 제로페이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은 각 관할 자치구 담당부서에 연락을 주시면, 자치구에서 운영 중인 제로페이 코디네이터 분들께서 친절하고 상세한 안내를 드릴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최근 제로페이 고객센터에 시민들의 문의 전화가 많아 연결이 어려웠는데, 현재 고객센터 인원을 대폭 증원한 상태이며, 야간에도 시민들께 응대할 수 있도록 인원을 더욱 늘릴 계획이라고 고객센터를 관리하고 있는 (재)한국간편결제진흥원으로부터 답변을 받았습니다. 제로페이 사용과 관련한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시민의 입장에 서서 다시한번 생각하여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태종 제로페이총괄팀장 이창현 제로페이담당관 04/13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327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7층 제로페이추진반 (무교동) / 전화 02-2133-5134 /전송 02-2133-0714 / dlxowhd7@seoul.go.kr / 부분공개(6)
20182113
20210928220344
본청
제로페이담당관-327
D0000039755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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