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노후 지령 접수단말 교체·보강에 따른 설치 계획 알림

청렴한 양천! 반부패 경영시스템(ISO37001)구축 양천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노후 지령 접수단말 교체·보강에 따른 설치 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서울시 전산통신과-742(2020.2.19.)호 “노후 지령 접수단말 교체?보강 계획” 나. 서울시 전산통신과-827(2020.2.24.)호 “노후 지령 접수단말 교체?보강 사업 발주계획” 다. 전산통신과-1503(2020.4.13.)호“노후 지령 접수단말 교체?보강에 따른 설치 계획 알림” 2. 「노후 지령 접수단말 교체?보강」 사업과 관련 지령접수 단말의 설치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안정적인 장비설치와 검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노후 지령 접수단말 교체?보강 사업 나. 품 목 : 지령용 데스크톱컴퓨터, 지령용 액정모니터 다. 설치기간 : 2020. 4. 20.(월) ~ 5. 30.(토) ※ 설치일정 별도통보 예정 라. 설치장소(세부내역 붙임 참조) 품 명 설 치 장 소 비 고 지령용 데스크톱컴퓨터 현장대응단, 각 119안전센터 일반택배로 선 발송 후 설치예정 지령용 액정모니터 3. 행정사항 ○ 지령용 데스크톱컴퓨터는 윈도우10 안정화 사용을 위해 종합방재센터에서 전수 사용하며, 내용연수 미 경과 지령용 데스크톱컴퓨터(윈도우7) 배정 예정임. ○ 지령용 액정모니터는 일반택배로 선 배송 예정이므로 각 부서 서무는 액정모니터 인수후 자체보관하여 주기 바람.(지령용 액정모니터를 행정 모니터로 사용 금지) ○ 서울종합상황실 및 각서 상황실, 119안전센터 등에서는 교체 작업 시간동안 지령접수단말장비의 사용이 중단(지령방송은 정상운영)되므로 출동지령 하달 시 참고하시기 바람. ○ 기존장비는 우리센터 불용처리 및 재활용 절차에 따라 처리할 예정이므로 장비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관 바람.(일괄 회수 예정) ○ 기타 장비설치에 관한 사항은 (전산운영팀 박종태/경비 2252)로 문의바랍니다. 붙임 설치장소 및 일정 1부. 끝. 현장대응단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신정119안전센터장,신월119안전센터장,목동119안전센터장,신트리119안전센터장 ★상황실장 오광천 지휘1팀장 오준석 현장대응단장 04/14 이진희 협조자 시행 현장대응단-2225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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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후 지령 접수단말 교체·보강에 따른 설치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양천소방서 현장대응단
문서번호 현장대응단-2225 생산일자 2020-04-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오광천 관리번호 D000003975891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정보통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