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노후 지령접수단말 교체 보강 사업 발주계획 1. 관련근거 가. 전산통신과-20054(2022.3.24.)호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노후 지령 접수단말 교체 보강 사업』 나. 전산통신과-20274(2022.4.12.)호 『노후 지령 접수단말 교체 보강 계획』 2. 『노후 지령 접수단말 교체』 사업건의 효율적인 예산집행과 적정한 사업 추진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노후 지령접수단말 교체·보강 사업 나. 구 매 대 상 : 다. 라. 목 적 : 내용연수 경과로 성능이 저하된 종합상황실 및 소방서·안전센터의 지령접수단말 PC, 모니터, 노트북컴퓨터 등을 구매·교체 하여 안정적인 119지령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함 마. 구매방법 : 조달구매(다수공급자계약 2단계경쟁 및 제3자 단가계약) 바. 남품기한 및 장소 1) 남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2) 장 소 : 서울종합방재센터 종합상황실, 해당 소방서 및 119안전센터 사. 감독 및 검사(수)자 1) 검사방법 : 관능검사 및 규격서에 의한 설치확인 검사 등 2) 검 사 자 : 3) 감독공무원 : 4)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감독) 및 동 법률 시행령 제56조(감독), 제64조(검사) 아. 예산과목 :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규격서 1부. 3. 업체별 비교견적내역 1부. 4. 방침서 1부. 5. 설치장소 및 수량 1부. 6.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끝 담당자 이정재 전산운영팀장 이위수 전산통신과장 임경석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04/13 김선영 협조자 담당자 정재각 장비관리팀장 채형석 시행 전산통신과-20300 ( 2022.04.13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252 /전송 02-726-2044 / jjlee7139@seoul.go.kr / 부분공개(5)
25765374
20220414043006
본청
전산통신과-20300
D000004514079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