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7925 보존기간 년 결재일자 2020.4.8.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정호남 민주홍 04/08 서재식 민원콜센터 공기청정기 설치계획 2020. 4. 동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민원콜센터 공기청정기 설치계획 우리사업소 민원콜센터 내 공기청정기를 설치하여 괘적한 민원 상담실을 조성하여 근무환경 개선에 기여하고자 함 Ⅰ 추진 배경 □ 관련근거: 공기청정기 임차료 세출예산 재배정[기획예산과-4159호(2020.3.31.) □ 민원콜센터의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을 통한 업무 효율성 제고 Ⅱ 세부 계획 □ 설치 수량 : 1대 ○ 제품명 : ○ 모델명 :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 붙임2 제품이미지 및 붙임3 제품사양서 참조 □ 구매 방법 ○ 계약 방법 : 1인견적 수의계약 - 업 체 명 : - 주 소 : ○ 구매 방식 : 렌탈 구매 - 렌탈 약정 기간 : 계약일로부터 36개월 - 주요 약정 사항 : 렌탈 약정 기간 종료 후 반납 또는 2년 연장 사용 후 소유권 이전 □ 소요 예산 : 574,800원/년 ○ 세부산출 내역 : 47,900원/월 × 12개월 ○ 예산과목: 상수도사업비용, 영업비용, 일반관리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Ⅲ 행정 사항 □ 렌트계약 체결 : 2020. 4. 10일까지 □ 렌트비용 지출 : 매달 □ 주기적 유지관리 서비스 신청 등 사후관리 철저 붙임 1. 세출예산 재배정 공문 1부. 2. 공기청정기 이미지 사진 1부. 3. 제품 사양서 1부. 4. 렌탈계약서(이용약관 포함) 사본 1부. 끝.
20155150
20210928221646
본청
행정지원과-7925
D000003972024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