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공공기관 민원콜센터 연결·종료음 표준안 활용결과 및 콜센터 현황 제출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행정안전부장관(민원제도혁신과장) (경유) 제목 공공기관 민원콜센터 연결·종료음 표준안 활용결과 및 콜센터 현황 제출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492(2020.2.5.)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시 출연기관인 120다산콜재단의 연결종료음 활용결과 및 콜센터현황을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 1. 민원콜센터 연결·종료음 표준안 활용결과 1부. 2. 민원콜센터 운영현황 1부. 3. 기타 참고자료 (매뉴얼 및 특수시책)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3/06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595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0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20다산콜재단) 민원콜센터 연결·종료음 표준안 활용결과.hwpx

    비공개 문서

  • 복사본 (서식) 민원콜센터 운영현황_120다산콜재단_0306.xlsx

    비공개 문서

  • 120다산콜재단 상담인력의 사기 진작을 위한 시책 운영 현황.hwpx

    비공개 문서

  • 전화응대 매뉴얼 기본안.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공공기관 민원콜센터 연결·종료음 표준안 활용결과 및 콜센터 현황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5953 생산일자 2020-03-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연태 (02-2133-6542) 관리번호 D000003950160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