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청사 출입자 통제 근무시간 등 변경 알림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청사 출입자 통제 근무시간 등 변경 알림 행정지원과-3994(2020.2.26.)호와 관련하여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우리 사업소 청사 출입자 통제 근무시간 등을 다음과 같이 변경 시행하오니 전직원은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운영기간: ‘20.4.6.(月) ~ 별도 명령 시까지 2. 운영방법 < 당 초 > < 변 경 > ? 근무위치: 청사 1층 현관 ? ? 근무위치: 1층 당직실 ? 근무시간 : 12시 ~ 16시 (부서별 2시간) ? 근무시간 : 12시 ~ 13시 (부서별 1일) ※ 기타 시간: 공무직 근무 ※ 근무순서: 요금과(月) → 현장민원과(火) → 급수운영과(水) → 시설관리과(木) → 행정지원과(金) 3. 근무자 준수 사항: 출입자 통제 ○ 민원인, 업체 직원: 마스크 착용자에 한하여 사무실 출입 허용 ※ 마스크 미착용 민원인 등: 청사 1층 당직실에서 상담 안내 ○ 택배, 우편(신문) 배달 등: 청사 출입 전면 통제(1층 당직실 허용) ○ 열화상 카메라 이상자: 청사 출입 금지 4. 행정사항 ○ 근무자 명단 제출(행정포털 메일): 매주 목요일 18시까지 ○ 근무자 정위치 근무 및 무단 이석 금지. 끝. 강남수도사업소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행정관리팀장 오환석 행정지원과장 이진우 강남수도사업소장 04/02 박창석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6498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도곡동) / 전화 02-3146-4712 /전송 02-3146-4953 / ohs0576@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청사 출입자 통제 근무시간 등 변경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남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6498 생산일자 2020-04-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오환석 (02-3146-4712) 관리번호 D000003967746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