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청사 출입자 통제 근무시간 등 변경 알림 행정지원과-3994(2020.2.26.)호와 관련하여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우리 사업소 청사 출입자 통제 근무시간 등을 다음과 같이 변경 시행하오니 전직원은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운영기간: ‘20.4.6.(月) ~ 별도 명령 시까지 2. 운영방법 < 당 초 > < 변 경 > ? 근무위치: 청사 1층 현관 ? ? 근무위치: 1층 당직실 ? 근무시간 : 12시 ~ 16시 (부서별 2시간) ? 근무시간 : 12시 ~ 13시 (부서별 1일) ※ 기타 시간: 공무직 근무 ※ 근무순서: 요금과(月) → 현장민원과(火) → 급수운영과(水) → 시설관리과(木) → 행정지원과(金) 3. 근무자 준수 사항: 출입자 통제 ○ 민원인, 업체 직원: 마스크 착용자에 한하여 사무실 출입 허용 ※ 마스크 미착용 민원인 등: 청사 1층 당직실에서 상담 안내 ○ 택배, 우편(신문) 배달 등: 청사 출입 전면 통제(1층 당직실 허용) ○ 열화상 카메라 이상자: 청사 출입 금지 4. 행정사항 ○ 근무자 명단 제출(행정포털 메일): 매주 목요일 18시까지 ○ 근무자 정위치 근무 및 무단 이석 금지. 끝. 강남수도사업소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행정관리팀장 오환석 행정지원과장 이진우 강남수도사업소장 04/02 박창석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6498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도곡동) / 전화 02-3146-4712 /전송 02-3146-4953 / ohs0576@seoul.go.kr / 부분공개(6)
20098882
20210928223539
본청
행정지원과-6498
D00000396774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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