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청사 출입자 통제 관련 근무 명령(2차) 행정지원과-3900(2020.2.25.)호와 관련하여 청사 출입자 통제에 따른 근무를 붙임과 같이 명령하오니 근무자는 다음 사항을 숙지 후 출입자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근무자 준수 사항 - 근무위치: 청사 1층 현관 - 근무일시: 3.4.(수)~3.10.(화) 12시 ~ 16시(부서별 2시간) - 출입자 통제 방법 ?? 민원인, 업체 직원: 마스크 착용자에 한해 사무실 출입 허용 ※ 마스크 미착용 민원인 등: 청사 1층 당직실에서 상담 ?? 택배, 우편(신문)배달 등: 청사 출입 전면 통제(1층 당직실 허용) ?? 열감지기 이상자: 청사 출입 금지 붙임 청사 출입자 통제 근무자 명단(2차) 1부. 끝. 강남수도사업소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경혜원 행정관리팀장 오환석 행정지원과장 이진우 강남수도사업소장 03/02 박창석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4388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전화 02-3146-4712 /전송 02--3146-4778 / / 부분공개(6)
19893423
20210928234629
본청
행정지원과-4388
D000003945919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