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소비자분쟁해결기준 개선 건의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소비자정책과장) (경유) 제목 소비자분쟁해결기준 개선 건의 1. 소비자보호 및 소비자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시는 귀 위원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위약금 분쟁이 증가함에 따라 우리시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통한 상담과 합의도출과정에서 나타난 제도·규정의 문제점을 경험한 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보완하여 소비자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개선안을 붙임과 같이 건의하오니 적극 검토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소비자분쟁해결기준 개선 건의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이명호 소비자보호팀장 문주택 공정경제담당관 03/24 권태규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6446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15층 공정경제담당관 (서소문동) / 전화 02-2133-5364 /전송 02-768-8852 / pwaa@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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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소비자분쟁해결기준 개선 건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문서번호 공정경제담당관-6446 생산일자 2020-03-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명호 (02-2133-5364) 관리번호 D000003961224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