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도로관리과-4908 결재일자 2020.3.17.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도로관리팀장 도로관리과장 문성숙 최연우 03/17 김진효 협 조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환경교육팀장 박성제 행정사무물품(복합기) 구매계획 2020.3 행정사무물품(복합기) 구매계획 노후 행정사무물품(다기능 복사기)을 교체 · 구매하여 공동주택과 행정사무환경을 개선하고 업무효율성을 높이고자 함 ? 구매계획 ? 계약건명 : 행정사무물품(컬러, 흑백 복합기) 구매 ? 계약금액 : ※ 계약대상 : 물품명 규격명 수량 단가 금액 캐논 A3 칼라복합기 (30PPM) ADV C35930 1 4,300,000 4,300,000 캐논 A3 흑백복합기 (45PPM) IR ADV 45945 1 3,000,000 3,000,000 공급가액 7,300,000 세 액 730,000 합 계 8,030,000 ?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근거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1항 나목(추정가격 이천만원 이하 물품구매) ? 계약사유 : 잦은 고장발생으로 유지관리 비용 증가 및 업무의 비효율성 초래되어 복사기 교체 및 구매 ? 계약물품 : ?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 및 계약제도,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 행정사항 ? 물품구매 계약의뢰(3월중) : 재무과 ? 구매물품 설치 및 운영(3월중) : 도로관리과 ? 기존물품 반납 및 이동(4월초) : 도로관리과 → 재무과 붙임 견적서 및 타견적서 1부. 끝.
19988144
20210928231227
본청
도로관리과-4908
D000003956567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