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 회신(상수도홈페이지에서 요금 조회 시 불편사항 개선요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 회신(상수도홈페이지에서 요금 조회 시 불편사항 개선요청) 안녕하세요 님께서 응답소를 통해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같이 답변하여드립니다. 사이버고객센터에서 전체보기 요금조회 하였을경우 남아있는 체납내역만 확인되고 원래청구된 요금이 정기분으로만 조회가능하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전체보기화면에서 체납인경우 처음청구된 금액(체납전 금액)을 같이 보여주게 될경우 납부여부 확인에 혼선을 주어 전체보기 화면에서는 납부하셔야 할 금액만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청구된 금액은 정기분 조회에서 확인하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주무관 최선정 전산정보과장 03/03 송종선 협조자 시행 전산정보과-2881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80 /전송 02-3146-1589 / fender@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민원 회신(상수도홈페이지에서 요금 조회 시 불편사항 개선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2881 생산일자 2020-03-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선정 (02-3146-1580) 관리번호 D000003946671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