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 관련 자체교육 실시 결과 제출

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남부수도사업소 수신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행정운영과장) (경유) 제목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 관련 자체교육 실시 결과 제출 1. 행정운영과-642(2017.1.17.)호 관련입니다. 2. 「2016년 하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현황 분석결과」에 따라 민원의 지연처리·불친절·업무처리 미숙으로 인한 유사 불만 및 유형별 미흡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자체교육을 실시하고 아래와 같이 결과를 제출합니다. - 자체교육 실시결과 - 연번 과 일 시 참석인원(명) 교관 내 용 비고 계 133 1 행정지원과 2017.1.24. (10:00~11:00) 31 이두영 (행정지원과장) - 응답소 및 상수도 홈페이지 민원친절응대 교육 청렴 및 공직기강 관련 교육 2 요금과 2017.1.24. (17:30~18:00) 25 김용근 (요금과장) - 응답소 및 상수도 홈페이지 민원친절응대 교육 민원업무 처리시 유의사항 교육 3 현장민원과 2017.1.25.(10:00~10:30) 19 이덕진 (과장대직) - 응답소 및 상수도 홈페이지 민원친절응대 교육 - 공직기강 확립교육 4 급수운영과 2017.1.23. (9:30~10:00) 26 최철민 (급수운영과장) 시민불편 최소화 위해 민원 업무 우선 처리 철저 공사관련 시민불편 사전 예방 및 조치 철저 민원처리 매뉴얼 정확한 숙지 및 서비스 마인드 확립 철저 5 시설관리과 2017.1.25.(9:30~10:00) 32 김기상 (시설관리과장) - 응답소 및 상수도 홈페이지 민원친절응대 교육 끝. 남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박춘성 행정관리팀장 김형국 ★행정지원과장 01/26 이두영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386 ( ) 접수 ( ) 우 04524 서울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10길97 / arisu.seoul.go.kr 전화 02-3146-4416 /전송 02-3146-4479 / dkrkgml7@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 관련 자체교육 실시 결과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386 생산일자 2017-01-2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춘성 (02-3146-4416) 관리번호 D000002883861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복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