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처리 실시간 문자 안내서비스 지속 추진 안내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마포소방서 수신 예방과장 (경유) 제목 민원처리 실시간 문자 안내서비스 지속 추진 안내 1. 관련문서 가. 행정2부시장 방침 제26호(2020.2.11.) “소방 청렴도 종합대책” 나. 감사담당관-3438(2020.2.17.)호 “청렴 알림문자 발송 서비스 지속 추진 계획 통보” 다. 소방감사담당관-3368(2019.3.12.)호 “민원인 대상 청렴문자 발송 서비스 실시 계획 안내(변경)” 2. 위와 관련하여 민원인을 대상으로 민원처리 실시간 문자 안내서비스를 2019년 이어 지속 추진하고자 하오니 각 부서(대상업무 담당자)는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추진 개요 시행시기 2019.3.18.~ 계속 대상분야 추진방법 행정포털 서울시 문자전송서비스 활용 추진기관 전 기관 (본부 및 산하기관) 발송주체 담당 직원 발송대상 실제 업무처리한 민원인 나. 문자발송 단계 : 기존 3단계 발송 방식에서 중간단계를 제외한 2단계 발송방식으로 간소화 (시행일 : 2020.2.20.~ 계속) 민원접수ㆍ계약 단계 (5일 이내) ⇒ 중간 단계 (생략) ⇒ 완료(처리 등) 단계 (5일 이내) 1단계 2단계 ※ 발송건수 산정방법 : 1, 2단계 모두 발송해야 1건으로 처리됨 다. 문자발송 내용 ○ 세부 업무단위를 기준하여 추진단계별 맞춤형 문자내용 전송 ○ ※ 각 단계별 문자발송(예시) 4. 행정사항 가. 각 부서 (대상업무 담당자)는 본 공문을 참고하여 자체 실정에 맞게 추진계획 수립 후 문자 안내서비스 지속 실시 나. 문자 발송 실적은 기관별 청렴지수 평가(소방서 성과평가) 반영 : 2020년 상ㆍ하반기 붙임 감사위원회 관련문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담당자 강우선 행정팀장 설춘일 소방행정과장 02/20 강길구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149 ( ) 접수 ( ) 우 04098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로 76 (신수동) / http://fire.seoul.go.kr/mapo/ 전화 02-715-0119 /전송 02-3275-2119 / kangwoo1@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처리 실시간 문자 안내서비스 지속 추진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마포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2149 생산일자 2020-02-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우선 (02-715-0119) 관리번호 D000003938594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