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 수신 운영기획과장 (경유) 제목 2020년 직원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 실시 결과 제출 1. 운영기획과-1288(2020.02.05.)호와 관련된 문서입니다. 2. 스포츠마케팅과에서는 전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응대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제출합니다. 가. 교육대상 : 부서 전 직원 나. 교육방법 1) 부서장 통한 친절 교육 및 코로나19 예방교육 2) 인재개발원 온라인 교육 활용(e-공무원이 갖춰야 할 민원응대서비스 등) 3) 사무실과 현장을 분리 교육 다. 교육자료 : 서울특별시 소통서비스 매뉴얼(붙임문서 참조) 등 라. 송부양식 교육일자 교육대상 참석인원 교육내용 비고 2020.2.20.(목) 21명 21명 민원응대 및 코로나19 예방교육 붙임 : 참석자 명부 1부. 끝. 스포츠마케팅과장 주무관 김기석 스포츠마케팅과장 02/20 송현수 협조자 주무관 성민지 시행 스포츠마케팅과-1700 ( ) 접수 ( ) 우 05500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5 잠실 실내체육관 (잠실동) / 전화 02-2240-8713 /전송 02-2240-8880 / wjsur1@seoul.go.kr / 부분공개(6)
19823379
20210929000756
본청
스포츠마케팅과-1700
D000003938954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