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동대문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처리 실시간 문자 안내서비스 지속 추진 안내 1. 관련문서 가. 행정2부시장 방침 제26호(2020.2.11.) “소방 청렴도 종합대책” 나. 감사담당관-3438(2020.2.17.)호 “청렴 알림문자 발송 서비스 지속 추진 계획 통보” 다. 소방감사담당관-3368(2019.3.12.)호 “민원인 대상 청렴문자 발송 서비스 실시 계획 안내(변경)” 2. 위와 관련하여 민원인을 대상으로 민원처리 실시간 문자 안내서비스를 2019년 이어 지속 추진하니, 각 관(부서장)은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추진 개요 시행시기 2019.2.20.~ 계속 대상분야 추진방법 행정포털 서울시 문자전송서비스 활용 추진기관 전 기관(본부 및 산하기관) 발송주체 담당 직원 발송대상 실제 업무처리한 민원인 나. 문자발송 단계 : 기존 3단계 발송 방식에서 중간단계를 제외한 2단계 발송방식으로 간소화 (시행일 : 2020.2.20.~ 계속) 민원접수ㆍ계약 단계 (5일 이내) ⇒ 중간 단계 (생략) ⇒ 완료(처리 등) 단계 (5일 이내) 1단계 2단계 ※ 발송건수 산정방법 : 1, 2단계 모두 발송해야 1건으로 처리됨 다. 문자발송 내용 ○ 세부 업무단위를 기준하여 추진단계별 맞춤형 문자내용 전송 ○ ※ 각 단계별 문자발송(예시) 4. 행정사항 붙임 감사위원회 관련문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청량리119안전센터장,전농119안전센터장,용두119안전센터장,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병수 행정팀장 서정호 소방행정과장 02/19 나효숙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055 ( ) 접수 ( ) 우 0258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장안동) / http://fire.seoul.go.kr/dongdaemun 전화 02-2243-0071 /전송 02-2242-3119 / mfire1@seoul.go.kr / 부분공개(5)
19810535
20210929001056
본청
소방행정과-2055
D00000393799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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