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용역」 착수보고회 결과보고

문서번호 전산정보과-2019 결재일자 2020.2.13.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요금관리부장 이은진 송종선 02/13 조두업 협조 주무관 임문자 주무관 박영미 「2020년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용역」 착수보고회 결과보고 2020. 2. 전산정보과 「2020년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용역」 착수보고회 결과보고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용역 추진 계획을 공유하고 관계자 의견 수렴을 위한 착수보고회를 개최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림. 1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20년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 사업기간 : 2020. 1. 1. ~ 12.31. ?? 사업금액 : 282백만원 ?? 사업수행 : ㈜씨와이디정보기술 (대표: 육기호) ?? 사업내용 ○ 수질검사, 급수불편 등 민원 분석을 위한 기초 자료 제공 기능 개발 ○ 민원처리 매뉴얼 등록·관리, 도움말 검색 등 민원처리 도움 기능 개발 ○ 동파일보 시각화,120다산콜재단 및 수도사업소 사용자 편의 기능 개발 ○ GIS, 업무관리시스템, 통합메시지시스템 등 자료 연계 추가 ○ 장애 예방 및 대응, 시스템 성능·품질 최적화 등 안정적 운영 2 회의결과 ?? 회의개요 ○ 일 시 : 2020. 2. 11.(화) 14:00 ○ 장 소 : 상수도사업본부 4층 회의실 ○ 참 석 자 ?? 주요의견 ○ 수도사업소 및 120다산콜 민원처리 현장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야 함 ○ 민원 처리 대장과 통계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기능개선 필요 ○ 상수도 민원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활용할 수 있는 체계 마련 필요 ※ 상세내용은 ‘붙임1. 회의록’ 참고 3 향후계획 ○ 수도사업소 등 민원처리 현업 담당자 인터뷰 : ~ '20. 3. - 시스템 사용 불편 해소 등 기능개선 요구사항 상세화 ○ 기능 개선 사항 설계 및 개발 추진 : ~ '20.10. ○ 시스템 유지관리 및 성능개선 : ~ '20.12. 붙임 1. 착수보고회 회의록 1부. 2. 착수보고회 발표자료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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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 착수보고회 회의록.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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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 (발표자료) 2020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착수보고회.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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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용역」 착수보고회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2019 생산일자 2020-02-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은진 (02-3146-1561) 관리번호 D0000039341716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상수도운영업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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