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0년 2월 고객지원시스템 운영현황 및 기능개선 알림 1. 2020년 2월 우리 본부 고객지원시스템의 민원처리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2. 아울러, 고객지원시스템의 기능개선을 다음과 같이 조치하였으니 업무처리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민원신청 기능개선 조치사항 : 2020. 3. 10.부터 활용 - 옥내누수진단: 민원신청 단계부터 수용가번호 함께 표출 - 청구지주소변경: 민원신청 시 수용가주소를 한 번에 가져오는 기능 추가 - 옥외누수신고: 민원 신청화면에 고객번호 입력칸 추가, 담당자에게 SMS발송 시 민원신청내용 자동추가, 민원신청 시 처리부서 신청할 수 없도록 수정 - 신청인 성명 수정 및 변경이력 확인 기능 추가 - 직원현황관리(SMS발송대상) 정렬방식 추가(담당자순, 담당업무순, 소속과순) - 급수설비폐지신청: 민원신청 시 비고항목 추가 - 검침일안내서비스, 수도요금바로알림서비스: 민원신청 시 알림톡과 문자 중선택 기능 추가 ☞ 고객지원시스템의 개선이 필요한 경우 커뮤니티의 개선요청게시판 이용하기 바람. 붙임 2020년 2월 고객지원시스템 운영현황 보고서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본부1-21(각과),상수사업소1-8,수도자재관리센터소장 주무관 박영미 전산정보과장 송종선 요금관리부장 전결 03/10 조두업 협조자 주무관 이은진 주무관 임문자 시행 전산정보과-3220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72 /전송 02-3146-1589 / y-007@seoul.go.kr / 부분공개(5)
19946951
202109282328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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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000039517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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