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상반기 120표준상담DB관리 담당자 현행화 협조 요청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0년 상반기 120표준상담DB관리 담당자 현행화 협조 요청 1.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정보관리팀-94(‘2020.1.20.)호 및 시민봉사담당관-2134(2020.1.29.)호와 관련입니다. 2. 2020년 상반기 조직개편 및 인사이동에 따라 120표준상담DB 담당자 현행화를 아래와 같이 요청하오니 붙임자료를 참고하시어 정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120다산콜재단에서는 120표준상담DB를 통해 시민들에게 상수도행정서비스를 상담하고 있는 바, 120표준상담DB 자료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잘못된 상담과 시민의 불편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관련 정보가 충실히 반영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가. 대상기관 : 상수도본부 및 산하 사업소 전 부서 나. 정비내용 : 소관 120상담DB 및 담당자 변경 다. 정비기한 : 2020. 1. 31(목) (2월초 정비현황 점검 예정) 라. 정비방법 <상수도행정 120표준상담(DB) 정비방법> ○ 120표준상담DB 업무별 담당자 수정 - 120표준상담DB 하단 등록된 담당자/대직자 정비 - 접근경로 : 응답소 홈페이지 → 민원지식 → 120표준상담DB 관리(+) → 표준상담DB 담당자 관리(부서서무) ○ 응답소 사용자정보 변경 - 사업소 직원의 담당업무 서울시홈페이지 자료 수정 - 접근경로 : 행정포털 → 업무테스크 → 홈페이지글등록 → 조직도관리(부서권한자) ※ 담당업무에 담당지역 및 업무내용 상세 기재 요망 붙임 1. 관련 공문 2부. 2. 120표준상담DB관리 담당자 정비방법 1부. 3. 120표준상담DB관리 매뉴얼(2019.6.) _ 배포용 1부 4. 120다산콜재단 상담자료 관련 자주 묻는 질문(Q&A)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7(전체) 주무관 권계정 민원분석반장 김경학 경영관리부장 01/30 이상국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1059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행정운영과 (합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3146-1142 /전송 02-3146-1258 / seng@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 상반기 120표준상담DB관리 담당자 현행화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행정운영과
문서번호 행정운영과-1059 생산일자 2020-01-3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권계정 (02-3146-1142) 관리번호 D000003923327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