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상반기 120표준상담DB관리 현행화 협조요청 1.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정보관리팀-94(‘2020.1.20.)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120다산콜재단에서는 120표준상담DB를 통해 시민들에게 시ㆍ 구정 상담을 제공하고 있는 바 2020년 상반기 조직개편 및 인사이동에 따라 120표준상담DB 현행화를 아래와 같이 요청하오니 붙임자료를 참고하시어 정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120표준상담DB 자료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잘못된 상담과 시민의 불편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관련 정보가 충실히 반영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가. 대상기관 : 시본청 및 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 나. 정비내용 : 소관 120상담DB 다. 정비기한 : 20120. 1. 31(목) (2월초 정비현황 점검 예정) 라. 정비방법 <120표준상담(DB) 정비방법> ○ 접근경로 : 응답소 홈페이지 → 민원지식 → 120표준상담DB 관리 ○ 주요 확인 항목 - 120표준상담DB 內 주의사항/특이사항 업무별 담당자 수정 - 120표준상담DB 하단 등록된 담당자/대직자 정비 - 상담DB(업무)별 변경 사항, 상담시 유의할 사항 등 기재 ※ 기간 만료되었거나 없어진 업무는 시민 문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삭제하지 말고 [사업종료]로 로 기재(만료된 내용 및 일자 등 함께 기재 요망) ※ 상담DB 현행화 관련 문의 : T. 3278-5751 (120다산콜재단 정보관리팀장 조하은) 붙임 1. 120표준상담DB관리 매뉴얼(2019.6.) _ 배포용 1부 2. 120다산콜재단 상담자료 관련 자주 묻는 질문(Q&A) 1부 3. 관련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5,서관과01-165(5-1)사업소용,서구1-25,서사01-42,서상수1-39,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代최현국 시민봉사담당관 01/29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13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부분공개(7)
19661205
20210929010004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134
D0000039225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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