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상반기 120표준상담DB관리 현행화 협조요청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상반기 120표준상담DB관리 현행화 협조요청 1.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 정보관리팀-94(‘2020.1.20.)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120다산콜재단에서는 120표준상담DB를 통해 시민들에게 시ㆍ 구정 상담을 제공하고 있는 바 2020년 상반기 조직개편 및 인사이동에 따라 120표준상담DB 현행화를 아래와 같이 요청하오니 붙임자료를 참고하시어 정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120표준상담DB 자료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잘못된 상담과 시민의 불편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관련 정보가 충실히 반영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가. 대상기관 : 시본청 및 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 나. 정비내용 : 소관 120상담DB 다. 정비기한 : 20120. 1. 31(목) (2월초 정비현황 점검 예정) 라. 정비방법 <120표준상담(DB) 정비방법> ○ 접근경로 : 응답소 홈페이지 → 민원지식 → 120표준상담DB 관리 ○ 주요 확인 항목 - 120표준상담DB 內 주의사항/특이사항 업무별 담당자 수정 - 120표준상담DB 하단 등록된 담당자/대직자 정비 - 상담DB(업무)별 변경 사항, 상담시 유의할 사항 등 기재 ※ 기간 만료되었거나 없어진 업무는 시민 문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삭제하지 말고 [사업종료]로 로 기재(만료된 내용 및 일자 등 함께 기재 요망) ※ 상담DB 현행화 관련 문의 : T. 3278-5751 (120다산콜재단 정보관리팀장 조하은) 붙임 1. 120표준상담DB관리 매뉴얼(2019.6.) _ 배포용 1부 2. 120다산콜재단 상담자료 관련 자주 묻는 질문(Q&A) 1부 3. 관련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5,서관과01-165(5-1)사업소용,서구1-25,서사01-42,서상수1-39,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代최현국 시민봉사담당관 01/29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13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18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20표준상담db관리 매뉴얼(2019.6.) _ 배포용.pdf

    비공개 문서

  • 120다산콜재단 상담자료 관련 자주 묻는 질문(qna).hwpx

    비공개 문서

  • 2020년 상반기 인사이동에 따른 120표준상담db관리 현행화 요청.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 상반기 120표준상담DB관리 현행화 협조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134 생산일자 2020-01-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연태 (02-2133-6542) 관리번호 D000003922542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