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20다산콜재단 2019년 12월 시민의소리(건의사항) 자료 제공 1. 서울시120다산콜재단 정보관리팀85(2020.1.17.)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특별시 120다산콜재단에서 월별 상담내역을 분석하여 유형별 통계 및 부서별 시민 건의 사항을 붙임과 같이 ′시민의소리(VOC)′로 작성 제공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정책수립 및 집행·제도개선 등에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해당부서 : 재생정책과, 차량공해저감과, 교통지도단속과, 교통정책과, 주택정책과, 마포구(노인장애인과) 붙임 1) 2019년 12월 시민의소리 결과보고 1부. 2) 2019년 12월 인입호 VOC통계(12.1∼12.31) 1부. 3) 2019년 12월 시민의 소리 주요내용 1부. 4) 관련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교통정책과장,교통지도과장,차량공해저감과장,재생정책과장,주택정책과장,마포구청장(노인장애인과장)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1/29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17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부분공개(7)
19663955
20210929010004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170
D0000039225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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