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배달의민족 영업사원의 갑질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배달의민족 영업사원의 갑질 안녕하십니까? 가맹사업거래 공정화를 위한 서울시 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민원을 신청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는 배달의 민족 영업사원 변경 요청 관련 민원을 제기하였으나, 내용을 검토한 결과, 해당 민원사항은 ‘배달의 민족’측의 조치가 필요한 사항으로 판단되었습니다. 이에‘배달의 민족’측 담당자와 전화 통화를 통해 민원 사항에 대해 해결을 요청하였고 이번 주내로 조치를 취해준다는 내용의 답변을 들었습니다. 아무쪼록 민원사항이 조속히 원만하게 해결되시기를 바라오며, 만약 추가로 조치가 필요하실 경우 서울시 공정경제담당관 조일영 주무관(02-2133-5378, terioo102@seoul.go.kr)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조일영 공정거래분쟁조정팀장 최대영 공정경제담당관 01/20 권태규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1381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더익스체인지서울빌딩 8층 (무교동) / 전화 02-2133-5378 /전송 02-768-8852 / terioos10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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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배달의민족 영업사원의 갑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공정경제담당관
문서번호 공정경제담당관-1381 생산일자 2020-01-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일영 (02-2133-5378) 관리번호 D000003917458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