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요금제도과장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기능개선(자동생성 기안 인용법령 수정) 알림 1. 요금제도과-172(2020.1.7.)호 및 강서 요금과-24989(2019.11.27.)호 관련입니다. 2. 고객지원시스템에서 업무관리시스템과 연동하여 자동생성되는 기안문 내용 중 인용되는 근거법령(조례)에 대한 수정 요청사항을 검토하여, 요청 내용대로 시스템 상에 반영하였으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민원 및 기안문 민원명 기안문명 비고 급수설비폐지신청 · 수도계량기 폐전처리 · 인입관 폐쇄의뢰 · 임시급수전 보증금 환불의뢰 ※ 붙임 요청사항에 대해 개선안대로 변경 처리 급수중지해제신고 · 급수중지 해제처리 통보 나. 시스템 적용일자 : 2020.1.13.(월) 붙 임 : 자동생성 기안 인용법령 개선요청 사항 1부. 끝. 전산정보과장 주무관 김선규 전산정보과장 01/13 송종선 협조자 주무관 박영미 시행 전산정보과-513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7 /전송 02-3146-1589 / ksg@seoul.go.kr / 대시민공개
19565176
20210929013840
본청
전산정보과-513
D00000391114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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