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사업 입찰공고 의뢰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재무과장) (경유) 제 목 「2020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사업 입찰공고 의뢰 1. 급수운영과-9186(2019.10.15.,「2020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추진 계획」)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본부「2020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사업과 관련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2020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 다. 사업내용 및 규격 : 별첨서류 “3. 제안요청서” 참조 라.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의한 계약) ※ 제한내용 : 중소기업자 입찰에 의함 마.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 -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한 자 -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등록한 자 2)「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같은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 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의“직접생산확인”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에 등재된 자 3) 공동수급 계약 가능(5개 업체 이내, 공동이행방식) 바. 사업기간 : 2020. 1. 1. ~ 2021. 12. 31. 사. 예산과목 : 일반관리비, (아리수통합정보센터시스템 유지관리), 수선유지교체비, (수선유지비) 붙임 :「2020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사업 발주(공문) 및 별첨서류 각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진효정 급수운영과장 성기선 급수부장 11/15 이규상 협조자 계약1팀장 조현 재무과장 천명철 시행 급수운영과-10125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43 / 전화 02-3146-1464 /전송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9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 「2020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사업 발주(공문).hwp

    비공개 문서

  • 2. 별첨서류.zi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보수」사업 입찰공고 의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급수부 급수운영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10125 생산일자 2019-11-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진효정 (02-3146-1464) 관리번호 D0000038622933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통합정보센터운영관리 >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