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2020~2021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 입찰공고(긴급) 의뢰 1. 공간정보당당관-13045호(2019.11.15.)와 관련입니다. 2. 2020~2021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을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긴급) 하고자 하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2020~2021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 나. 사업기간 : 2020.1.1.~2021.12.31.(2년, 장기계약) 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라.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제한경쟁입찰) 마. 입찰참가자격 : 입찰공고문(안) 및 제안요청서 참조(붙임 1, 2) 바. 공고내용 : 입찰공고문(안) 참조(붙임 1) 사. 공고방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에 의하여 서울시 및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공고 아. 예산과목 : 도시기반시스템고도화, 공간정보서비스, 스마트 불편신고 운영, 공공운영비(100-201-02) 자. 나라장터(G2B) 사전공개 기간 및 결과 : 2019.11.15.~ 11.18. 및 의견없음 붙임 1. 입찰공고문(안) 1부. 2. 제안요청서 1부. 3. 사업 방침서 1부. 4. 산출내역서 1부. 5. 긴급공고사유서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녹색제품구매가능 검토서 1부. 9. 제안요청서 사전공개 결과 1부. 끝. 공간정보담당관 주무관 김정희 지도서비스팀장 이복수 공간정보담당관 11/21 최영창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박성제 계약2팀장 이태영 시행 공간정보담당관-1332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3층 / 전화 2133-2857 /전송 2133-1073 / junghee@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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