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 회신 안녕하십니까 련하여 제기해주신 민원에 대한 회신드립니다.(공문회신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전화드린 내용을 다시 보내드립니다.) 서울시는 시민의 인권을 보호하고 증진하기 위해 ‘시민인권침해구제위원회’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시 시민인권침해구제위원회는 「서울특별시 인권 기본 조례」 제20조에 근거하여 서울시 및 그 소속 행정기관, 시가 출자 또는 출연하여 설립한기관, 시의 지원을 받는 복지시설 등에서 업무와 관련하여 발생한 인권침해 사항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직접적으로 도움드리지 못함을 양해바라며 사건이 원활히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송지선 인권보호팀장 박숙미 인권담당관 12/18 이철희 협조자 시행 인권담당관-14181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6378 /전송 02-2133-0797 / sjs300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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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인권담당관
문서번호 인권담당관-14181 생산일자 2019-12-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송지선 (02-2133-6378) 관리번호 D000003893865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