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시민건강관리센터 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조사결과 알림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시민건강관리센터 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조사결과 알림 1. 보건의료정책과 - 39749(2019.12.6.)호 관련입니다. 2. 2019년 시민건강관리센터 서비스 이용자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조사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업무추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조사개요 - 조사기간 : 2019. 6. 25.(화) ~ 7. 26.(금) - 조사규모 : 835명(보건소별 20~50명) 14개구 시민건강관리센터 서비스 이용 시민 - 조사항목 및 내용 : 43항목 - 배점 및 척도 : 항목별 7점 척도 사용, 7점 만점으로 만족도 평가 나. 조사결과(총평) - 전반적인 만족도는 이용자 98%(전년 96.6%)가 긍정적 답변을 보임 - 이용편리성이 가장 만족도가 높았으며, 서비스 제공시간이 가장 낮은 만족도를 보임 - 모든 항목에서 의사상담군이 비상담군에 비해 높은 점수를 나타냄 - 다. 자치구별 조사결과 : 붙임 붙임 자치구별 조사결과(별도 송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용산구청장(보건행정과장),성동구보건소장,중랑구청장(보건행정과장),서울특별시 성북구 보건소장,서울특별시 강북구 보건소장,도봉구보건소장,은평구청장(보건소장),마포구청장(보건행정과장),금천구보건소장(보건의료과장),영등포구보건소장(보건지원과장),동작구보건소장(보건의약과장),관악구보건소장,송파구청장(건강증진과장),서울특별시 강동구 보건소장(보건의료과장) 주무관 박아영 보건정책팀장 양지호 보건의료정책과장 12/12 박유미 협조자 시행 보건의료정책과-4041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7527 /전송 02-2133-0724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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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건강관리센터 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조사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보건의료정책과
문서번호 보건의료정책과-40416 생산일자 2019-12-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아영 (02-2133-7527) 관리번호 D0000038890900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질병연구및관리 > 급만성전염병예방및관리 > 대사증후군관리사업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