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7. 하반기 시민건강관리센터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결과 알림

"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7. 하반기 시민건강관리센터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결과 알림 1. 보건의료정책과-37170(‘17.11.23)호와 관련입니다. 2. 시민건강관리센터 서비스 이용자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조사 결과를 공유하니 업무추진에 참고하시고, 조사 결과 노출된 일부 미비점에 대한 개선방안 마련 등 내실있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조사규모 : 나. 분석결과 ㅇ 인지도 : ㅇ 서비스 품질 : ㅇ 다. 보건소별 분석결과 : 담당자 메일로 별도 송부 붙임 보건소 시민건강관리센터 서비스 이용 만족조 조사결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은평구청장(건강증진과장),금천구보건소장(건강증진과장),영등포구보건소장(건강증진과장) 주무관 김화실 공공보건팀장 우선옥 보건의료정책과장 02/13 박유미 협조자 시행 보건의료정책과-521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7525 /전송 02-2133-0724 / khs6603@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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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하반기 시민건강관리센터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보건의료정책과
문서번호 보건의료정책과-5213 생산일자 2018-02-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화실 (02-2133-7525) 관리번호 D0000032815629
분류정보 건강 > 지역보건 > 질병연구및관리 > 급만성전염병예방및관리 > 대사증후군관리사업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