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버스정책과-37298 결재일자 2019.12.2.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정류소관리팀장 버스정책과장 임고은 이상학 12/02 지우선 교통약자 버스예약시스템 전화접수 정기점검 결과보고 2019. 12. 교통약자 버스예약시스템 전화접수 정기점검 결과 월 1회 정기점검 계획에 따라 전 운수회사의 예약전화 접수 실태를 점검하고 이에 따른 조치결과를 보고드림. ’19.12.2.(월) ?? 점검 개요 ○ 점검일시 : ’19.11.28.(목) 20:00~21:00 ○ 점검대상 : 시내버스회사 총 62개(저상버스 미보유 3개사 제외) ?? 점검 결과 ○ 예약접수불량(2건) : - 담당노선 : - 야간 3차례 예약 시도했으나 배차실 직원 부재로 인해 전화연결 불가 ○ 장애인 모니터단의 예약전화번호 오류 지적에 대한 확인 - 노선 예약번호에 오류가 있다는 모니터단의 지적이 있었으나 점검 결과 정상 표출 중인 것으로 확인 - 단 ?? 조치 사항 ○ 점검 결과를 조합 및 전 운수회사에 전달하고 지적사항이 발생한 는 지적사항 별도 통보 및 시정권고조치 예정 ○ 지적 운수회사 담당 노선(3개)을 4/4분기 현장점검 대상에 포함 ○ 작 성 자 버스정책과장 : 지우선 ☎2133-2260 정류소관리팀장 : 이상학 ☎2295 담당 : 임고은 ☎2294 붙임 교통약자 버스예약시스템 운영 실태 확인(11월) 1부.
19246246
20210929032340
본청
버스정책과-37298
D0000038783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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