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11월 교통약자 버스예약시스템 전화접수 정기점검 결과보고

문서번호 버스정책과-38179 결재일자 2020. 12. 9. 공개여부 부분공개(7)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버스정책팀장 버스정책과장 오동석 이형규 12/09 노병춘 2020년 11월 교통약자 버스예약시스템 전화접수 정기점검 결과보고 2020. 11. 버스정책과 교통약자 버스예약시스템 전화접수 정기점검 결과 매월 정기점검 계획에 따라 전 운수회사의 예약전화 접수 실태를 점검하고 이에 따른 결과를 보고드림 ?? 점검 개요 ○ 점검일시 : ○ 점검대상 : 시내버스회사 61개, 84개 배차실 (저상버스 보유율 33% 이상 노선) ?? 점검 결과 ○ 예약접수 불량 ○ 네이버 지도 등 전화번호 기재 오류 : 해당없음 ?? 조치 사항 ○ 전화 점검 시 매뉴얼 숙지 미흡한 배차실 담당자에게 교육 실시 ○ 신규 직원에게 인수인계가 안되는 경우가 있어, 철저한 인수인계 요청 및 매뉴얼 출력하여 비치 권고 붙임 교통약자 버스예약시스템 운영 실태 확인(’20.11.)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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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1월 교통약자 버스예약시스템 전화접수 정기점검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버스정책과
문서번호 버스정책과-38179 생산일자 2020-12-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오동석 (02-2133-2265) 관리번호 D0000041436273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기획 > 버스경영개선 > 시내버스고급화및저상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