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영등포쪽방 관련 민원)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영등포쪽방 관련 민원) 안녕하십니까? 을 주셨습니다. 서울시 임대주택과는 2012.1월부터 2015.12월까지 영등포동 422-63일대 열악한 쪽방촌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자 리모델링사업을 실시하였습니다. 이 사시는 쪽방건물 비상벨은 리모델링사업시 설치된 것으로 노후화로 인하여 오작동이 발생하여 금년 5월 점검과 수리를 완료하였습니다. 비상벨 오작동은 수리를 완료한 이후 더 이상 발생하지 않고 있으나, 향후 고장으로 인한 오작동이 다시 발생할 경우 영등포쪽방상담소로 연락 주시면 즉시 처리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의견 주신 점 감사드리며,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끝. 주무관 조영미 자활지원팀장 이영상 자활지원과장 11/21 김병기 협조자 시행 자활지원과-518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7490 /전송 02-768-8867 / nojo@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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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영등포쪽방 관련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자활지원과
문서번호 자활지원과-5185 생산일자 2019-11-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영미 (02-2133-7490) 관리번호 D0000038667640
분류정보 복지 > 자활서비스 > 자활정책및운영 > 자활사업운영 > 쪽방거주자생활안정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